모든 서비스의 이용은 담당 기관의 규정에 따릅니다. 각 시설의 규정 및 허가조건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 각 관리기관의 시설물과 부대시설을 이용함에 있어 담당자들과 협의 후 사용합니다. 각 관리기관의 사고 발생시 서울시청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습니다. 시설이용료 납부는 각 관리기관에서 규정에 준합니다. 본 사이트와 각 관리기관의 규정을 위반할 시에는 시설이용 취소 및 시설이용 불허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접수 시간을 기준으로 브라우저에서 새로고침을 하면 변경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최초 이용자는 서울시 통합회원에 가입해야 하며, 가입 시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로 본인인증을 해야합니다. ○ 간편로그인(네이버/카카오)으로 ‘예약’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한번은 통합회원 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 이용대상 : 중랑구민 ○ 운영방법 : 전화상담 및 방문자 1:1 맞춤상담 - 전화상담 : 일상생활 디지털사용 불편해소 상담 및 강좌안내 - 방 문 자 : 1:1 맞춤상담 실시(사전예약필수, 30분이내) ○ 운영장소 : 신내2동 구민정보화교육장 (중랑구청 제2청사 지하1층) ○ 운영시간 : 09:00 ~ 16:00 (☎ 02-2094-1199) ○ 상담 및 교육내용 - 일상 생활속 비대면 온라인 환경 적응에 필요한 디지털상담 - 컴퓨터, 스마트 기기(스마트 폰, 태블릿 등)를 이용시 불편사항
○ 중랑구디지털상담소는 중랑구민(주민등록 기준) 대상으로 운영 됩니다. ○ 인터넷 예약 후 유선 전화로 시간 확정 한 다음 상담 진행 ○ 디지털생활(컴퓨터, 스마트기기, 키오스크) 외의 상담은 진행 하기 어렵습니다. ○ 상담내용은 중랑구 구민정보화교육 범주내에서만 가능하며, 교육과정과 무관한 내용은 상담에서 제외 됩니다. ○ 컴퓨터AS, 하드웨어, 주식, 비트코인, 전문가 수준의 데이터관리, SNS 제작등 전문가 적인 지식이 필요한 문의는 상담이 어렵습니다. ○ 상담 예약 없이 방문 했을 시 상담이 어렵습니다.
서울특별시 중랑구 봉화산로 190(신내동)
02-2094-1199
위치 : 중랑구청 맞은편 우리은행 지하1층 구민 스마트교육센터 지하철 이용시 1호선 신이문역 하차 2번 출구로 나오셔서 1122번을 타시고 중랑구청에서 하차 6호선 봉화산역 하차 3번 출구로 나오셔서 1122번을 타시고 중랑구청에서 하차 2113, 2234번을 타시고 중랑구청 사거리 하차 7호선 중화역 하차 2번 또는 3번 출구로 나오셔서 1122, 2223, 273번 버스를 타시고 중랑구청에서 하차 버스 이용시 지선버스 - 1122, 2012, 2015, 2113, 2223, 2230, 2234 간선버스 - 273, 241A, 241B, 320
※ 이용후기가 아닌 해당 서비스 또는 시설물의 개선사항 관련 의견은 우측 상단의 '응답소'를 이용하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