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검색영역

7

  • Q 한남테니스장
    A
    안녕하세요 한남 테니스장입니다 1월27일부터30일까지 태니스장 운영 안 합니다 참고하세요
  • Q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예약변경은 무료예약 일 때만 가능합니다.  
    이 외의 예약 내용을 변경하고자 하실 때는 기 신청된 예약을 취소하신 후 다시 이용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Q 제로페이 결제 이용 방법
    A
    ** 결제방식에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하도록 설정한 공공서비스에 대해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제로페이로 결제하기]
    1. 예약신청하기 
    2. 마이페이지 > 예약현황 에서 [결제하기] 버튼 클릭
    3. 결제화면에서 제로페이를 선택
    4. 결제대행사(이니시스)의 결제화면에서
      1) 이용약관에 동의
      2) 결제방식 선택 : 간편 계좌이체 - 제로페이 
      3) QR코드 화면이 보이면, 핸드폰에서 제로페이 결제 가능한 APP을 실행하여 QR코드를 촬영하고 결제를 진행
      4) PC의 QR코드가 표시된 화면에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5. 결제 성공시 예약완료 화면으로 이동함

    ** 제로페이 결제가능 앱(19종)  2020.06.08.기준    

      - 뱅크페이(금융결제원), 수협 파트너뱅크(수협은행), 신한 쏠(신한은행), 썸뱅크(부산은행),

        NH앱캐시(농협은행), 케이뱅크(케이뱅크), I-ONE BANK(기업은행), 네이버페이(네이버),

        머니트리(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체크페이(쿠콘), PAYCO(엔에이치엔페이코),

        우체국 POSTPAY(우체국), 하나멤버스(하나카드), 리브(KB국민은행), 우리WON뱅킹(우리은행)
        뉴스마트뱅킹(전북은행), IM샵(대구은행), MG상상뱅크(새마을금고), 모바일티머니(티머니)

        ⇒ 뱅크페이(금융결제원) 사용 시 국민은행, 우리은행 등 주요 은행 계좌 연동 가능

        ※ 원활한 제로페이 결제를 위해 결제사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사항(불가) : 제로페이 결제시 타 감면(할인) 혜택과 중복 감면 불가, 모바일 결제 불가, 부분취소(취소수수료 발생시)시 예약사이트에서 취소 불가
  • Q 인기 서비스 예약 성공 가이드
    A
    1. 사전에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서울시 회원, 혹은 I-PIN 에 가입해 두세요

    2. 예약시작전에 사이트를 방문하여 상세정보 및 예약하고 싶은 날짜 등을 정해두세요

    3. 모바일보단 PC 환경을 사용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입력해야할 정보가 있다면 터치스크린 사용이 힘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와이파이나 모바일 데이터로 접속하다 끊어질 시 예약을 놓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4. 예약 시작 시간에 예약하기 버튼이 활성화 되므로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5. 예약 시작 전 결제 방법을 확인해 두세요. 카드 결제일 경우 익스플로어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고 되도록이면 보안관련 프로그램 등 사전에 설치를 완료해 두세요.

    6. 접속이 안된다고 전화 문의를 하기 전에 다시 접속을 시도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전화기는 이미 누군가와 통화중일 것입니다.

    7. 왜 나만 연결이 안되냐고 생각하지 마세요. 모든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동안에도 예약에 성공하는 사람이 분명히 존재할 거에요

    8. 예약 성공을 기원합니다!!

  • Q 결제를 하였으나 마이페이지에서 아직 결제대기중으로 나옵니다.
    A

    결제 연동에 문제가 생긴 것으로  결제를 하실때 닫으면 안 되는 창을 닫아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가 대부분이며 

    실제 신용카드나 은행계좌에서 결제가 됐는지 확인하시고 결제가 된 상태라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각 기관 관리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Q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이페이지에서 취소하기를 원하시는 예약건을 선택하시고 하단의 예약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간혹 결제취소 버튼이 안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용일이 지났거나, 취소 가능일이 지나서 입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필요한 경우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각 기관에 취소 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Q 결제하기를 클릭하면 아무 반응이 없어요.
    A

    결제하기를 클릭하면 결제창이 안 뜨는 경우가 있는데

    팝업 차단이 되어 있는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결제를 위해 팝업 차단을 해제하시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결재진행중 창을 닫으시면 결제가 제대로 안 될 수 있습니다.  이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pgdownload.lgdacom.net/common/infocenter/pc.html

즐겨찾는
서비스

120수어상담 120수어상담
맨위로 이동하기
챗봇 '서울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