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센터 체육시설은 주민친화 시설로서 인근 영향 지역주민에게 우선 사용토록하였으며, 공공기관행사등
부득이한 경우 예약신청등 사용을 제한 합니다.
공지사항 : 5월 28일(토) 테니스장 자체 행사로 휴장
1월22일부터 ~별도지시까지 코로나바이러스 방역방침에 의거 시설물을 1/2로 축소운영함을 알려드립니다.
사용기준 : 1.테니스장 3면 개방(오전2팀, 오후2팀) 2시간사용시간엄수, 위반시 예약취소함
2.사용인원은 4명이며, 초과시 출입통제함.
3.개인접수불가하며 동호회명부 등록팀에 한함.
4.주말이용(월1회 이용원칙)주1회 사용자는 차순위로 승인취소(예약자가 없을시 가능)
◎ 개방체육시설 현황
1. 인 조 잔 디 : 전용축구장 1면
2. 다목적구장 : 족구장1면, 농구장 1면
3. 테 니 스 장 : 인조잔디코트 4면
4. 부 대 시 설 : 주차장(100대 수용)
◎ 개방체육시설 이용방법
1. 신청방법 : 서울특별시공공예약시스템(인터넷) 온라인신청
2. 이용문의 : ☎ 02-300-8514
3. 체육시설은 공휴일(토요일, 일요일 포함)과 평일로 운영되며, 평일은 12:00~13:00까지는 직원 체육활동 시간으로 활용됩니다.
(단, 직원 체육활동이 없을 경우 예약 가능)
★ 축구장 및 테니스장 예약은 당센터에 단체(클럽)등록을 하셔야 되며 개인접수자는 추첨에서 제외 됩니다.
테니스장 사용 안내
1.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1회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함
2. 예약은 30일전부터 1일전까지 가능함.
3. 특정 개인 및 단체의 독점적 이용을 제한하기 위하여 일 1회, 월 2회로 이용제한
4. 예약시간을 준수하여야 하며, 당일 이용자가 없을시 조정할수 있음.
5. 시설물사용시 정문근무에게 신분증을 제시하여 신고 하여야함.
6. 시설물사용시 규정된 운동화를 착용하여야 함.
7. 시설물 사용후 브러쉬작업및필요시 롤링작업을 하여야 함.
8. 코트장내 취사및음주를 금하며, 이용후 쓰레기는 수거하여 반출하도록 함.
9. 위 사항을 위반할경우 개인및단체에 사용불가하며,시설물 훼손시 원상복구및 배상책임을 면할수없음.